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네이버페이 주문 관련 안내(변경/취소 및 교환/반품)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09-05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116



안녕하세요. 쿠잉키즈입니다.

네이버페이로 구매하실때는 꼭 읽어주시고 유의해주세요.



1. 구매시스템(주문 및 변경/취소)


쿠잉키즈는 주문 즉시 사입이 이루어지는 1:1 주문 발주 방식으로 운영이 되고 있습니다.


[주문완료 -> 주문확인 및 발주 -> 제품사입 -> 검수 및 포장 -> 택배발송]


이와 같은 시스템으로 고객님들께 상품이 배송되는점 참고해주세요.


★상품 주문 후 교환 및 취소요청


네이버페이를 통한 요청이 아니라 쿠잉키즈 홈페이지 게시판이나 고객센터 (010-8691-9291) 또는

카카오톡 ( ID: @쿠잉키즈) 를 통해 오후 5시이전까지 접수해주셔야 처리 가능합니다.

오후 5시~9시까지는 홈페이지 게시판으로만 취소접수가 가능합니다.

모든 취소접수는 주문한 당일 오후 9시까지만 교환 또는 취소접수가 가능하고, 그 이후 상품이 사입된 이후에는 취소요청은 반려될 수 있습니다.


(네이버 페이를 통해 교환 및 취소요청은 반려될 수 있습니다.)



2. 배송시스템


기본 배송기간은 최저 2일에서 리오더일시 7일정도 소요됩니다. (토.일.공휴일은 제외)

네이버 페이의 특성상 배송지연으로 인한 페널티로 불이익이 생길 수 있는 문제가 있기에,

주문에 대한 출고일정은 임의로 3주 이상으로 지정되나, 실제 출고는 2~7일 이내로 출고됩니다.

(리오더로 인해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 고객님께 별도 안내 드립니다.)


배송이 지연되는 고객님의 불편을 최소화 하고자 여러 상품을 동시에 주문하셨을 경우

일정 수량이 입고되면 저희 쪽에서 택배비를 부담하여 선부분 출고 처리를 하고 있습니다.




3. 교환 및 반품


단순변심으로 인한 반품 및 교환은 왕복 배송비 5,000원을 일괄 부과합니다.(제주도, 도서산간은 추가비용 청구)

오더발주시스템으로 인해 맞교환은 불가능하며, 빠른 수령을 원하시는 경우 새로 주문해주신 뒤, 수령하신 상품은 반품접수를 해주시는게 빠릅니다.

교환을 원하는 상품이 리오더일경우, 또는 교환상품이 품절안내를 드릴 수도 있는 점 참고해주세요.

여러상품을 주문하셨을때 일부상품의 품절시 전체 취소가 불가능하며, 미입고된 상품에 한해서 부분취소 진행이 가능합니다.

악세사리, 세일상품 등은 수령 후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