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22 여름신상 배송지연안내
작성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4-19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719

안녕하세요~ 쿠잉입니다.

대부분의 원단수급이 원활하지 못한 관계로

현재 배송일정 평균 1~2주 / 배송이 지연되는 상품일 경우 3~4주도 소요될수 있습니다!!!!!!!




쿠잉 이용해보신 팸님들은 아시겠지만 ^^ 처음 오시는 분들도 계셔서 계속 공지드립니다.

쿠잉키즈는 상품 배송이 지연이 될경우 먼저 준비된 상품만 톡으로 부분발송 안내드린후 선발송 출발합니다.

선물이라 꼭 전체합배송이 필요하신 분들은 게시판이나 톡톡으로 말씀해주셔야 함께 배송 드립니다.

오늘 주문하시면 내일 나가는 경우가 대부분 많지만 지연건도 많습니다~ 

후기보시면 배송 빠르다는 말씀 많이 하시는데, " 왜 내껀 배송이 이렇게 늦지? "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갑자기 생기는 리오더는 저희도 미리 예측이 어렵습니다. 하나의 상품에 주문이 폭주할 때도 생기니까요~




원단을 만드는 원 재료들 공급이 잘 안되다 보니 원단을 생산하는곳 부터 문제가 되어 상품을 만드는 시간에 지연이 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미리 원단을 확보 해놓은 거래처 들은 리오더 일정이 짧지만, 원단이 없어서 구해야 하는 경우는 갑자기 지연이 더 되고 있거든요. 

일정에 맞춰 보내드리면 좋겠지만, 갑작스런 입고 예정일의 지연은 저희도 당황스럽기는 합니다. 

계속 되는 코로나 여파로 점점 안 좋아지는 원단,공장 등의 문제점으로 상품 생산은 점점 어려워지는 부분도 있어요.

이런 문제가 아니더라도 원래 생산이 늦는 곳들도 있지만, 현재는 전체적인 상품이 평균 리오더일 경우 1~2주가 걸리고 있습니다.




올 봄 시즌도 리오더로 너무 힘든 상황이 많았기에 여름 시즌은 입고가 너무 늦어지는 곳은 아예 판매를 하지 않으려고 하거든요~

가능한 빠르게 보내 드리는게 고객님도 좋고, 저도 마음이 좋거든요 ^^ 

그래도 워낙 원단 시장의 공급이 원활해지지 않다보니 아동복 뿐만 아니라 여성복 남성복도 생산이 힘든 상황이 지속되고 있습니다.

한번도 리오더로 힘들지 않았던 거래처들도 올 여름은 조금 늦어지는 상황도 생기더라구요~





대부분의 상품은 주문 이후 빠르게 입고되는 상품들인데, 

색상 사이즈가 갑자기 리오더가 생겼을때 

생산을 하고 싶지만, 원단이 늦어지는 경우 1~2주 정도 소요됩니다. 

원단을 구하려고 노력하다 안되면 포기하거나, 리오더 일정이 많이 늦어지는 이유로 리오더를 안하는 경우도 생겨서

배송지연 안내받고 기다리셨는데도 갑자기 품절이 되는 상황도 생기고 있습니다.





★배송지연★ 이라고 상품명 앞에 표기된 상품들은 평상시에도 늦어지는 곳들입니다.

평균 주문하시고 1~2주가 소요되어 상품생산이 늦게 만들어지지만 상품이 예쁘고 가성비가 좋아서 진행은 합니다. 

★배송지연★ 배송지연 상품일 경우에는 리오더일시 3~4주도 걸릴수 있으니 

배송일정이 여유있게 기다릴수 있으신 분들만 참고하시고 구매 부탁드립니다~





배송 일정이 너무 급하신 분들은 죄송하지만, 다른 곳을 이용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1000가지 이상의 상품을 모두 보유하면서 색상.칼라를 다 미리 준비하긴 어려운 아동복 이라서 

주문하시면 상품을 입고 시키는 방식이다 보니 배송에 지연이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항상 최선을 다해 좋은 상품 꼼꼼하게 포장해서 예쁘게 발송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시즌이 되면 다시 찾아주시는 쿠잉맘들 올 여름도 우리아이와 시원하게~ 보내세요. 

항상 감사드립니다.


첨부파일 Untitled-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